런던 스카이 가든 예약, 런던의 무료 전망대(London Sky Garden)

런던의 새로운 전망대, 스카이 가든(Sky Garden)을 예약했다. 런던의 중심부 팬처치 스트릿(Fenchurch Street)에 위치한 워키토키 빌딩은 35층에서 36층에 이르는 높은 층고를 활용해 런던에서 가장 높은 정원을 만들고 스카이 가든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리고 35층에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스카이 포드 바(Sky Pod Bar)를, 36층에는 레스토랑 다윈 브라세리(Dawin Brasserie)를 열였다. 이곳에서는 강렬한 더 샤드의 모습과 함께 360도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런던의 현대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가든이 더욱 사랑스러운 것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만하면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사진출처: skygarden.london

스카이 가든 예약은 방문 2주 전부터 가능하다. 예약페이지에서는 입장할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데, 입장 시간만 제한되고 나오는 시간에는 제한이 없다. 스케줄은 매 주 월요일에 오픈된다. 매일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이 조금씩 달라지고, 제한 인원이 다 차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할 수 없으므로 스케줄이 오픈되는 날에 맞춰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스카이 가든에서 일몰을 보고싶다면 여기를 참고할 것.

※사진출처: skygarden.london

예약을 완료하면 이메일로 예약확인서가 전송된다. 당일에는 바우처를 인쇄하거나 모바일 기기에 담은 뒤 여권을 챙겨서 가면 된다. 평일 및 주말 오후 6시부터는 드레스코드도 적용된다. 스카이가든의 드레스코드는 스마트 캐주얼이다. 오후 5시 이후부터는 비치웨어, 스포츠웨어, 플립플롭을 착용한 사람은 입장할 수 없으며, 나이 제한도 적용된다. 스카이 가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 런던 스카이 가든(London Sky Garden)

-주소: 20 Fenchurch Street London EC3M 3BY

-운영시간: 월-금 10:00-18:00(마지막 예약 17:00), 토·일 10:00-22:00(마지막 예약 20:00)

-가까운 Tube: Monument, Tower Hill, Tower Gate, Aldgate, Bank Mansion House

-가까운 Train: Fenchurch Street, Cannon Street, London Bridge

-공식홈페이지: http://skygarden.london (방문정보, 레스토랑 예약 등)

-예약페이지: https://skygardentickets.com




런던 스카이 가든 예약페이지 첫 화면에서 일반 이용객은 좌측 Sky Garden free visit, 휠체어 이용자는 우측 Wheelchair user를 선택하자.

방문하려는 인원수를 입력한다. 식사를 하지 않을 경우 온라인으로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최대 인원은 6명이다.

방문하려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뒤 Proceed를 클릭한다. 요일에 따라 방문 가능한 시간이 다르다.

예약하려는 성인/어린이의 수를 입력한다.

날짜와 시간, 인원과 성인/어린이 적용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Proceed를 클릭한다.

예약을 위한 정보를 입력한다. 예약시 기재하는 이름이 여권상의 영문명과 같아야 하니 주의할 것.

이메일로 예약확인서를 받게 되니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여러번 확인하자.

모든 예약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예약한 티켓이 전송된다.

티켓에는 바코드와 방문자 이름, 방문하려는 날짜와 시간이 기재되어 있다.

인쇄 혹은 모바일 기기에 담아서 가야 하고,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안녕채영

Seoul / South Korea Travel blogger & Writer

    이미지 맵

    Europe/UK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